Top

육룡이 나르샤 무빙 포스터

drama/K-drama

2016. 3. 20.


육룡이 나르샤 무빙포스터.gif

원래 회차당 한 개씩 만들 생각이었다..

생각만 3개월째 한 듯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내일, 모레가 종영이라 이제 캡쳐 너무 급하게 하지않기로...ㅠㅠ

종영하고 나면 떡밥도 거의 없을테고 캡쳐라도 천천히 해야지..



육룡이 나르샤 무빙포스터 47회 이방원

원래 만드려던 분위기는 이런게 아니었는데 하다보니 이렇게 퐈이야스럽게 되어버렸다

맘에든다





정도전 살생부 타는거랑 이방원 저 표정 합성해논게 맘에 들어서 저 부분만 두 버전으로 잘랐다







방지 쓰고싶은 문구가 좀 많아서 문구 3개로 나눴다

방지 캐릭터가 삼한제일검이니 까치독사니 그래도 애가 기본적으로 멘탈이 엄청 여리다..개복치수준임..ㅠㅠ

팔봉아재 활맞아 죽는거 눈 앞에서 보고 애가 절규하면서 이미 죽은 병사 시체를 칼로 한 번 더 찌르는데

진짜 그 절망감이ㅠㅠㅠ...짤은 방지가 절규할 때의 그 부분.





마지막 가는 삼봉의 대사들

주옥같다..

고단하구나, 방원아는 육ㄹㅇ 명대사of명대사 리스트에 넣어야한다






18회 삼한제일검vs삼한제일검에 도전하는 자

우리의 태미ㅠ_ㅠ 방지랑 붙던 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