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160325 육룡이 나르샤 메이킹

drama/K-drama

2016. 3. 26.

160301 육룡이 나르샤 메이킹 캡쳐, 움짤

[메이킹]160325.미공개 영상,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유아인 김명민 신세경 변요한 윤균상 정유미 박혁권 전미선 

연출 신경수 극본 김영현, 박상연

DO NOT EDIT.

DO NOT REMOVE MY LOGO OR CROP MY IMAGES.

Click for larger image

TWITTER @OLJE_




넘나뤼 귀여운 방원 분이 휼



애들 초밥집 알바하던 시절





보정하기 편했던 레전드 씬 눈밭



방원 우주카와이




촬영장 사이좋아서 좋지여 방지 갑분 연희



조선스웨거 적룡



애교많은 이신적



다경이랑 분이



러블리홍대홍



이쁜애와 이쁜애



또 이쁜애



조영규&이방원



토지대장 캠프파이어 하던 날



칼 뽑는 분이랑 휼무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핏 못 꼽고 있음




바바!바바1! 가르쳐줘바1!



할수이써↗



방원이 얼굴보소




이방원 얼굴미쳣ㅅㅇㄴ,ㅁㅅㅇㄴ러

와중에 분이야~미안해~ 이럼ㅋㅋㅋㅋㅋㅋ



팀삼봉





방지랑 사광 선후배즈






무사하ㅏㅏ무휼ㄹㄹㄹ

뒤에 터지는 분이가 포인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명즈 육산 연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