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13회 캡쳐

drama/K-drama

2016. 10. 5.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캡쳐, 움짤

161004 E13

이준기 아이유 강하늘 홍종현 백현 남주혁 지수

연출 김규태 극본 조윤영

NO SECOND EDIT.

DO NOT CROP, RESIZE, PUT YOUR LOGO OR REMOVE MY LOGO.

Click for larger image

TWITTER @OLJE_




ㅡ 생각해주는 척 하지말고 그냥 하던대로 외면해.

이제 인척관곈 끊겼고, 너하고 아무 상관없잖아?



ㅡ 황제가 되겠냐 물었니.

황제가 될거다.



ㅡ 황제가 되면, 간절히 원하는 그 마음이 내 것이 되냐고.

그렇다면 하고싶다.

난 황제가 되겠다.



ㅡ 고작 사람의 마음 따윌 얻기 위해 황제가 되요? 황위는 그런 하찮은 자리가 아닙니다!

ㅡ 나한텐 고작 그런거야.



4황 왕소vs8황 왕욱 본격 황위대결

해수를 지키기 위해 황제가 되려는 왕소와

해수를 가지기 위해 황제가 되려는 왕욱.




ㅡ 황위로 가는 길에 단 한번의 실수도 있어선 안되니까.




13회는 욱이 캡쳐가 많다..?!

역시 자연광 최고..?!







이준기는 요정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