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동궁 34회 캡쳐

drama/C-drama

2020. 5. 20.

중드 동궁 东宫 Good Bye My Princess

E34

진성욱陈星旭ChenXingXu 팽소염彭小苒PengXiaoRan 위천상魏千翔WeiQianXiang

나길마娜吉玛NaJiMa 왕관王冠WangGuan

감독 이목과

NO SECOND EDIT.

DO NOT CROP, RESIZE and PUT YOUR LOGO OR REMOVE MY LOGO.

Click for larger image

TWITTER @OLJE_

 

 

배조랑 소풍이랑 친밀하다는 소문이 궁내에 돎+조슬슬이랑 다툼

그 이후 태자는 태자비랑 잠자겠다고 승은전 감

 

어쩌다보니 서낭 얘기 나옴

소풍이가 이승은한테 서낭은 니 애까지 있는데 왜 동궁에 안 들이냐 하니까

그런거 아니라고...ㅠ...ㅆㅃ........이승은이 개새낀건 맞아도 난봉꾼은 아닌데 난봉꾼ㅌㅊ된게

너무 답답햇다고한다

 

ㅡ 그것말고 다른 할 말은 없소?

ㅡ 무슨 말이요?

ㅡ 내가 다른 여자와 아이를 만들었는데 화도 안나오?

ㅡ 중원의 남자들은 첩을 많이 둔다면서요. 황실 내궁에 삼천 궁녀가 있다는 얘기도 들었고요.

서주에 계신 아버지도 부인이 여러 명인걸요. 당신이 첩실을 들이고 아이를 만들겠다는데 내가 어떻게 하겠어요?

ㅡ 난 서낭을 안 좋아하오.

ㅡ 알아요. 당신은 조슬슬을 좋아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은은 질투해주길 바랐는데 소풍이는 이승은 속터지게 또 기승전슬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끄어억

 

 

 

 

소풍이랑 혼례올리고 처음으로 같이자서 기분째져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