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동궁 39회 캡쳐

drama/C-drama

2020. 5. 27.

중드 동궁 东宫 Good Bye My Princess

E39

진성욱陈星旭ChenXingXu 팽소염彭小苒PengXiaoRan 위천상魏千翔WeiQianXiang

나길마娜吉玛NaJiMa 왕관王冠WangGuan

감독 이목과

NO SECOND EDIT.

DO NOT CROP, RESIZE and PUT YOUR LOGO OR REMOVE MY LOGO.

Click for larger image

TWITTER @OLJE_

 

짤 많아용 데이터주의

 

 

흔한 인소 바이브로...

태내내와 사슴 고기죽을 먹다가 헛구역질을 한 소풍.

임신이다!!!하면서 태내내는 김칫국을 한트럭 들이키시고... 황손 이름까지 지으실 기세

아무튼 진맥결과 그냥 태자비가 비위가 상해서 사슴고기먹고 헛구역질한 거였고...

소풍이랑 승은이 사이에 애가 생길리가 없짘ㅋㅋㅋ

 

태내내는 그 즉시 이승은을 불러다가 '목욕하고 분향했느냐?' 물어봄

영문을 모르는 이승은은 '...? 네ㅇㅇ' 대답하고...둘은 곧바로 감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손을 낳으라고 사이 안좋은 부부를 감금해버리는 제왕가가 있다...?

아무튼 감금 됐는데 궁녀들이 도시락을 두고간다

 

하 난 이 부분이 정말 빡쳤다.

같이 먹으라고 준 밥을. 왜 지 혼자 처먹지요? 다른건다 그래도 밥은...밥은 진짜 아니자나

밥을 어케 니혼자...부들부들,,,,, 밥심으로 사는 한국인 극대노 암튼...

승은이가 소풍이 놀리려고 혼자서 저거 다 먹는데 레알루다가 화남 개새끼공 맞따.

 

근데 인소적 바이브로 사실 그 밥에는 미혼약이 들어잇엇따

태내내의 빅픽쳐엿음

1인분만 먹엇어도 돌앗을 미혼약을 2인분이나 처먹은 승은이는.,,,,

 

소풍이를 들처업고 침대로 감

그러나 소풍이는 호락호락하지안타,,,,돌로 된 베개로 이승은의 뚝배기를 깡 내려쳐서 기절시킨다

와중에도 너는 조양제를 좋아하잖아 슬슬이를 생각해!! 라는 대사를 날리는 소풍이 . . . .

 

아무튼 이승은 기절시켜놓고 아무짓도 못하게 침대에 묶어둠ㅋㅋㅋㅋㅋ

태내내가 와서 쓱 보더니 할매는 암거두 못바따못바따>< 하시더니 옷가지 싹 가지고 나감

한겨울인데 난로도 안줌 태내내 진짜 웃겨 ㅠ...

밑에 애들이 한겨울인데 그래도 태자랑 태자비한테 난로도 안주는건 쫌 그렇지 않을까요 ㅠㅠ? 하니까

태내내 왈 둘이 붙어있으면 따뜻할터인데 난로를 왜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끄억

아무튼 여기 이승은 거의 죽어가는 상태로 늘어져있는게 너무 웃기다.....

 

 

밥 갖다 줄 때마다 미혼약 들어있는 그 죽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가 락희랑 배조 결혼 얘기가 나오는데....그러다가 소풍이가 본인들 얘기를 하기 시작함

저 둘보다 우리가 훨씬 불행하다, 나는 이승은 니가 날 사랑하지 않는걸 알면서도 화친혼을 왔기에

이 사랑없는 결혼 생활을 이어가야한다

라고...그걸 듣는 이승은은 '사실 나는, 사실은...'하고 입을 여는데

 

이승은은 계속 사실,,,나는,,,,,,하고 더 말을 잇지 못함

소풍이는 이놈이 또 나를 덮칠라고 이러나 ?!? 싶어 또 왜이러냐는 식으로 ㅋㅋㅋㅋㅋ

 

결국 이승은은 말을 하지 못한다

 

그리고 명옥방 얘기가 나옴ㅋㅋㅋㅋ태자비가 명옥방 들락거린다는 얘기 크게 하니까 입 틀어막아버리는

(이승은이 명옥방 얘기 꺼낸게 계획의 일환이라는 것이 참 , , ,)

 

여기 너무 좋은게 소풍이랑 승은이 손 크기 차잌ㅋㅋㅋㅋㅋ

손완전 쪼꾸만데

 

여기는 이승은 손으로 소풍이 얼굴 다 덮힐듯

 

여튼 두 사람은 더이상 감금 당하고 있을 수는 없으니까 방법을 찾기로 함

소풍이가 자기한테 방법이 있다하는데 그건 바로 이승은이 쓰러졌다고 하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아팠으니까 한 번만 더 아프자 하면서 갑자기 태자전하가 쓰러지셨다 하고 소리지름

이승은은 아 왜 내가 아파야하냐고하다가 소풍이가 냅다 쓰러졌다 소리치니까 바로 아픈척하고 드러누움 환장의 콤비

 

여차저차 감금해제 되고 나와서 황후에게 간 이승은

표정 바뀌는거 대박ㅠㅠㅠ류ㅠㅠ